비장한 각오로 출발하는 날.. 동네 고수부지에서 한방,..흐흐~~ 마음은 비장하나 표정은 어리숙한.ㅋ

투혼/근성 원정 준비 끝낸 승환이넘 자전차 (졸라 구림..)

내 졸라 멋있는 프레스토..깔끔하게 정돈된 뒷 짐 알맞게 장착된 앞 가방..흐흐~예술이군..후~


황재 고개 올라가는 도중 함 쉬는 도중..승환이넘 자전거


내 자전차 (황재고개 올라가는 중간..빌어먹을놈의 황재고개...폭파시키리~)


역시 황재고개 도중..담배 한개 피면서 선글라스도 함 끼고 개폼 잡고..흐~


횡성 가다 배가 고파 들른 한적한 동네 슈퍼의 너무나 젊은 아낙네들...ㅎㅎ
승환이넘을 좋아라 했다는..ㅎ

사진 첨 찍는지 무진장이 좋아하는 중..ㅎㅎ
첨에는 그렇게 빼더디만..ㅋ


너무 젊은 수줍은 아낙네들..ㅎㅎ


슈퍼에서 먹은 것들..나의 영양식 소세지...ㅎ 바나나 우유 승환이넘 영양식 영양갱..빵..ㅋ


슈퍼 전경...ㅋ


첨엔 쓸데 없는것도 많이 찍었었는데..나중엔 이런것이 더 아쉽군...못찍어서..더 찍을걸..
아~더 즐겼어야 되는건데 뭐가 그리 아쉬운게 많았는지..걍 순간을 즐길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