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가는길에 초코파이 한개의 여유를 즐기려 들른 슈퍼마켓에서...ㅎㅎ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ㅋ
가다보니 중간에 자두 나무가 있었다..승환이넘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난 생각만 하고 있었다.) 실천에 옮겨 버려 서리를 해버렸다.. 2~3개 정도야 애교지..하는 생각은 옛일이리라..ㅋㅋ

걸리면..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ㅎㅎ
하지만 맛은 졸라 맛났다..ㅋㅋ 원래 자두 별로 안좋아하는데..씨까지 먹어버릴뻔혔다.ㅋ

영주로 가려면 반드시 통과해야할 봉화..ㅋㅋ 일단 날씨도 그리 나쁘지 않기에 열심히 달렸다..
한참 불영계곡을 지나 가다보니 어느새 봉화였다.ㅋㅋ
봉화 팻말옆에 있는 휴게소 승환이넘 요 물 보더니 또 개처럼 수영하고 싶다고 난리다..ㅋㅋ
근데 물이 맑긴 맑다.. 비왔다 쳐도.ㅋ

쪼마나치만 분수대도 있었다. 정면으로 가서 찍을 여력이 없어서....걍 옆에서 찍었다..ㅋㅋ

정면에서 본 휴게소..ㅋㅋ 물좀 떠갈라고 물어봐도 사먹으라고 말하던 곳..ㅋㅋ 쌩까고 걍 떳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