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지만 긴 자전거 여행이 쫑나는 순간이다..

아저씨들과도 시내까지만(시내가기 직전 하나로 마트 근처였다.) 동행하고 우리는 우리 갈길을 갔다.
ㅋㅋ

현우넘한테도 가서 자랑도 할겸 시내에서 함 활보도 해볼겸 시내 한복판을 질러서 왔다.ㅋㅋ

근데 그러보니 승환이넘은 클릿패달이라 천천히 가는건 쥐약이였다는걸 깜빡했었다.

승환이넘 뒤에서 넘어질듯 하면서 왜 이길로 가냐고...하면서 어찌나 원망하든지..

미안허다...깜빡했다.ㅋ

여튼 시내 근처 자전거포에 들르니..스포크 나간건 고치기 힐들다고 해서 걍 브레이크줄만 갈고..

현우넘한테 갔다.

에이 이게 몬가 막상 갔드니 없는거 아닌가.. 젠장 그냥 갈래다..그래도 좀 놀려주고 싶어서

여기저기 수소문해보니 그넘 거기서 자고 있었던 거였다..쩝... 거기서 왜 자나??

여튼 현우넘한테 자랑좀 하면서 미싯가루도 좀 얻어먹고.. 집으로 컴백했다.

처음 출발할때 제대로 계획 짜지도 못하고 무작정 출발한거였는데.. 막상 갔다와보니..

계획대로 여행 간것보다 무작정 가는게 즐거운 여행인거 같다.

어차피 모르는거 알려고 보려고 체험하려 가는거니깐.. 계획한대로 가버리면 뭔 재미가 있겠냐?ㅋ

그리고 역시 내 체력은 정신력은 최고라는것도 알았고...ㅋㅋ

안지칠것도 승환이넘도 지친다는 것도 알았고..ㅋㅋ

개고기의 파워가 쎄다는 것도 알았고..

아무리 힘든것도 지나고 나면 별거 아니라는 것도 몸소 체험으로 느꼈고..

다시 한번 모든일은 마음에 지어낸다는 말의 의미를 되새겨 보게 되었다.ㅋㅋ

여튼 순간순간을 즐기지 못허구..아쉬워했던 순간들이 다시 아쉽네..ㅋㅋ

힘든것도 우울한것도 괴로운것도 아쉬운것도 여행의 즐거움들인데 제대로 즐겨줬어야 되거늘..ㅋㅋ

모든지 아쉽지만..아쉬운대로 즐겨야지.. 담엔 좀덜 아쉽든지 아니면 다른거에 대해 아쉽든지 하겠지만.... 이번여행은 이번여행 나름대로의 즐거움은 항상 남을거 같다..ㅋㅋ


처음 사진찍은 곳과 같은 장소에 찍은 마지막 사진...ㅋㅋ
슬램덩크 강백호 사진처럼 찍어볼라했는데..영 엉성시럽네..ㅎ

일 체 유 심 조 !

제 1 차 鬪 魂 / 芹 誠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