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에 다다르니 아침에 개고기의 파워도 살짝이 죽어있었다..ㅋㅋ (허지만 개고기의 파워는 이날 온종일 지속됐다.ㅋㅋ)

여튼 배고파서 여기저기 돌아댕겼다. 영주만큼 상권이 크게 발달 되있진 않아서.. 변두리에서 식당찾기 살짝 빡쌨다..ㅋㅋ

원래 하품하는 순간 찍을려 했는데..순간포착을 못하여 하품한 직후다..ㅋㅋ

졸라 잘대해주시던 아줌씨 몰카 한장.ㅎ

왜 항상 다 먹었을때나 먹는중에 먹을거 찍을 생각이 나는지..ㅋㅋ

더워서 냉면 먹었는데 무지 맛났다..

근디 반찬이 부실했다는..ㅋㅋ 다른 상에 나가는 반찬들을 봤으면 이런생각은 안들었터인디..ㅋㅋ

역시 사람은 간사혀..ㅋ

다비워버렸다..ㅋㅋ 국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