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긴 도로를 정면돌파하기 위해 뛰어넘거나 뛰어내려가거나 산길로 가는 것중 택한 산길...

여기서부터 우리의 운은 시작되었다.ㅋㅋ

개폼.ㅋ

아~나의 사진기술..안탑깝다..ㅋ

아 내 잔차를 왜 밟나? 만만한 표정으로 근성을 다짐하는..ㅋ

어설픈 표정으로 근성을 다짐하는...ㅋ

산길을 가다보니 생각보다 꽤 길었다. 나만 그렇게 생각했는지는 모르지만 조금만 가면 될것 같았는

데 졸라 길었다. 그래서 사진한방찍고 자전거 두고 사전답사 함 가기로 했다

아~근데 길찾기가 왜 그리 빡센지 억센 가시나무와 작은 또랑, 우거지 풀들을 작은 맥가이버칼/약간튼튼한 몽둥이로 후려치며 나가는 길을 찾았다.. 하지만 그게 무용지물이였을줄이야.ㅋ


다시 자전차 찾으러 가는길..ㅋㅋ 하지만 역시 자전거를 못찾았다..ㅋㅋ 중간에 미아가 될뻔 하지만 우리의 운은 여기부터라고 하지 않았나...ㅋㅋ 대충 가다가 찾아버렸다..ㅋㅋ

하지만..다시 우리가 헤쳐놓은/닦아놓은 길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역시 대충 무작정 앞으로만 갔다.

졸라 가파르고 풀로 우거진 곳을 자전거를 끌고 미친듯이 올라가니 허탈하게 탈출구가 아닌가..ㅋㅋ
역시 모로가도 서울이다..ㅋㅋ

다 올라가는 도중 앞서가던 승환이넘 갑자기 작은 개미만한 목소리로 "아저씨" 한마디 내뱉었다.ㅋㅋ
그 후 갑자기 끼익 하는 소리와 함께 헐레벌떡 뛰어온 아저씨 우리의 모습은 본 아저씨 한심한듯한 눈초리와..안됐다는 표정으로 무슨말 했는지는 기억이 안난다.ㅎ

아 역시 사진 타이머가 쥑인다..ㅋㅋ
졸라 얕은 또랑에 발을 적셔버리고 풀과 온갖 가시나무/나무에 글혀버린 내다리..ㅋ
만만치 않은 승환이넘..사진 한방 찍어주는 센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