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령을 내려온 후 조금만 더 가보니 단양이였다..

해안도로 타는거와는 다르게 내륙도로 타는 것도 재미가 솔솔했다.ㅋㅋ

단양 교차로 에서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찍은 사진이다..ㅋㅋ

아마 여긴 남한강일거다..비때문에 안개가 자욱하게 깔린게 마치 무릉도원같이 보였다..ㅋㅋ


월악산오르막길이다...ㅋㅋ 여기도 꽤나 빡세다...
허나 우리에겐 별거 아니였다.ㅋㅋ

역시 단양에 있는 곳인데 무지 좋타...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으리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유람선도 다닌다.ㅋㅋ

우중이라 제대로 경치를 감상하지 못하게 좀 아쉽지만..그런대로 운치 있었다..ㅋㅋ

비가 너무 와서 쉬는 중이다.. 비맞고 달리는거 정말 기분 안나는 일이다..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