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8경을 지난후 결국 또 일이 터지고 말았다. 처음에는 작은 일인줄 알았건만..ㅋ

첨엔 승환이넘 잔차가 빵꾸가 났다.. 역시 빵꾸났다고 졸라 좋아한다..ㅎㅎ

난 빵꾸나면 졸라 우울했는데..생각해보면 승환이넘 말대로...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다..

다 여행의 일부 아닌가..ㅋㅋ 우여곡절많을수록 할만한 것이다..ㅋㅋ

바람넣는 승환이넘

내 잔차를 보니 스포크가 빠져있었다.. 이런 젠장..언제부터 그런지 모르지만.. 참 위험천만한 라이딩이였다.. 게다가 빗기이였으니.. 언제 자전거가 부서져도 이상하지 않을 그럴 상황이였다..ㅋㅋ

승환이넘이 어디서 봤다면서 다른 스포크에 빠진 스포크를 꼬으면 힘전달이 제대로 된다고 해서
그렇게 했다.ㅋ 효과 있다..

하지만 결국 스포크를 맘대로 만지다가 바퀴가 휘어버렸다. 근데 스포크 맞추는게 절대 쉬운게 아니

라.. 나처럼 단순한 놈은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 결국 바퀴가 꽤 심하게 휘어서 브레이크를 달아 놓

을수가 없어서 빼버렸다..ㅋㅋ 내 단순무식한 스타일대로 걍 내달렸다...ㅋ


하지만 결국 또 사고가 터졌다 얼마안가 내 잔차도 빵꾸가 나버린거다..ㅋㅋ
당시엔 시간도 많이 까먹어야 되서 무지 우울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니...꽤나 즐거운 추억이다..


자전거 고치는 중에 드뎌 그렇게 퍼붓던 비가 그쳐 버렸다. 아 맑은 하늘 본지가 언젠지...눈물이 앞을 가린다..ㅋㅋ

피흘리는 사투였다..ㅋㅋ 라이딩중에 장갑도 찢어져 버렸다..ㅋㅋ
난 왠지 이런게 자랑스러운지...감회가 새롭다..ㅋㅋ
왠지 모르게 쾌감이 몰려와 사진 한방 박았다..ㅋㅋ

대충고치고 기분만땅으로 사진 한방 박았다..ㅋㅋ